2019년 04월 20일 토요일 기사검색  
  부산청, 청원경..
  범 인천항 재난..
  여수해수청, 20..
  CJ대한통운 발..
  퀴네앤드나겔의..
  CJ대한통운 미..
  한-키리바시 해..
  어업법인 수산..
  해양수산인재개..
  해수부, 한국형..
  포스에스엠, KT..
  한국선급, 수소..
  군산해경, 19일..
  빛 봄바다 넘실..
  해양 신산업 육..
  김종성항만물류..
  문성혁해양부장..
  김 태 석 평택..
  고병욱,지식사..
  세월호 해난참..
  주성호 전차관..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CJ대한통운, 초월초 학생들과 함께 슈퍼레이스 보러 가요!

CJ대한통운이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해 나섰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지난 28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된 ‘2018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결승전에 초월초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초월초등학교와 함께하는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꿈 키움 프로젝트’ 행사는 지역 공부방 아동, 발달장애인 택배원, 초등학교 학생 등과 함께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경기를 관람하고 국내 모터스포츠 문화를 몸소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경기도 광주시 초월초등학교 학생 60여명, CJ대한통운 임직원,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 20여명 등 총 80여명이 참가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CJ도너스캠프 대학생봉사단은 올해 4월부터 영암, 용인 등에서 CJ대한통운과 함께 ‘꿈 키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경기장에는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각양각색의 모터스포츠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슈퍼레이스 경기관람은 물론 그리드워크 이벤트에 참가해 레이싱에 사용되는 경주용 차량들을 가까이에서 보고, 경기에 출전하는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도 가졌다.

또한 VR 레이싱 체험, 버스를 타고 서킷을 돌아보는 달려요 버스, 피트스탑 체험 등 색다른 이벤트들을 체험했다.

마지막으로는 모두 함께 관중석에 앉아 슈퍼레이스 최상위 종목인 캐딜락 6000 클래스 레이싱 경기를 눈앞에서 보고 직접 만났던 선수들을 응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초월초등학교 학생은 “친구들과 같이 내가 좋아하는 자동차 레이싱 경기를 보러 와서 너무 신났었다”며 “다음에는 엄마 아빠랑 같이 경기를 보러 왔으면 좋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학생들이 모터스포츠를 경험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좋겠다” 라며 “CJ대한통운은 아동들의 꿈을 키우기 위해 많은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초월 초등학교와 함께하는 꿈 키움 프로젝트’는 작년 6월에 체결한 ‘CJ대한통운-초월초등학교 MOU’의 일환이다. 현재까지 초월초와 함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하고 행복한 등하굣길 만들기 교통안전 캠페인’, 천연 모기퇴치제와 모기에 물리면 바르는 물품을 만들며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서 배워보는 ‘건강한 여름방학 보내기’ 프로그램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건강한 스포츠 문화의 확산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골프 꿈나무들을 발굴하고 후원하는 등 스포츠 발전지원과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타이틀 스폰서로서 ‘CJ로지스틱스 레이싱팀’을 후원하고 있다.
관리자
2018-10-29 17:58:14
전기정 한중카페리협회 회장 기자간담회/내년도 9월15일한중카페리 항로개설30주년
정태순한국선주협회장(장금상선회장)이 22일 시내에서 해운전문지와 공동기자회견을 개최했다.
전국항운노조연맹과 한국항만물류협회 노사간 로테르담 상해 청도 롱비치항 시찰 현장르포
선주가 믿고 맡길 수 있는 선박관리 전문기업 발돋움강수일 한국선박관리산업협회 회장 인터뷰
구태의연한 선원법개정으로 해상직선원들의 최저임금제 적용논란 종지부 찍어야 할때
  [기사제보] 문성혁장관세월..
  [기사제보] 문성혁해양부장..
  [사설칼럼] 부발협, 해운해..
  [기사제보] 미세먼지, 국가..
  [사설칼럼] 이권희회장, 회..
  [사설칼럼] 대통령직 인수..
  [동정]SM상선, 국내외 화..
  [동정]문성혁 해수부 장관..
  [동정]해양공간건축학부 ..
  [동정]울산항만공사, 강원..
  [동정]울산항만공사 - 울..
  [동정]해양환경공단, 워라..
주소 : (04550) 서울시 중구 을지로14길 8(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