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21일 토요일 기사검색  
  울산항만공사, ..
  울산항만공사, ..
  IPA, 북중국 크..
  DHL 익스프레스..
  이동식 발송물 ..
  DHL 코리아 글..
  초월초등학교, ..
  2018 평택항 국..
  퀴네앤드나겔 ..
  한국선급, LNG ..
  선박안전기술공..
  한국선급, 한·..
  WWF-KMI 공동심..
  울산항만공사, ..
  울산항만공사, ..
  주강현해양박물..
  조규열해양진흥..
  김종현해양진흥..
  로지스틱스
  해양플랜트의 ..
  (사)한국해기사..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CJ대한통운, 택배기사 추천하고 영화보러 가세요

#1. 지난해 7월 경기도 남양주에서 물에 빠진 초등학생 2명을 구한 CJ대한통운 택배기사 A씨. 전날 내린 비로 하천이 불어 있어 위험했지만, 아이들을 살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뛰어 들었다. 이후 응급조치를 하고 아이들이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옮겨질 때까지 구조를 도왔다.

#2. 혼자 사는 할머니에게 TV를 배송하러 갔다가 직접 설치까지 해준 CJ대한통운 택배기사 B씨. B씨는 손주가 올 때까지 TV를 보지 못할까 봐 직접 설치하고 쪽지를 남겼다. ‘TV 고정나사를 드라이버가 없어서 고정을 못 시켰어요. TV 옮길 때는 조심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었다.

CJ대한통운(대표이사 사장 박근태)은 고객이 친절∙모범 택배기사를 추천하는 ‘우리동네 택배기사 소문 내고! <골든슬럼버> 보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월 30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CJ대한통운 공식 홈페이지(www.CJLogistics.com)를 방문한 뒤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추천하고 싶은 택배기사의 사연을 자유롭게 작성하여 응모하면 된다. CJ대한통운은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총 150명을 선정해 영화 ‘골든슬럼버’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2월 13일 17시에 홈페이지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로부터 추천 받은 사연의 주인공인 택배기사 150명을 선정해 2월 14일에 개봉하는 ‘골든슬럼버’ 시사회에 초대할 예정이다. 발렌타인데이,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연인과 함께 오붓하게 관람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영화 ‘골든슬럼버’에서 극 중 택배기사 김건우(강동원 분)가 강도로부터 위협을 당하는 여자 아이돌을 발견하고 들고 있던 생수통 묶음을 던져 위험에서 구하며 모범 시민상을 받는다는 내용이 나온다. 영화 속 주인공의 선행이 실제 우리 주변에도 많이 일어난다는 사실에 착안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CJ대한통운은 바쁘게 배송하는 중에도 고객에게 감동을 주고 때로는 몸을 사리지 않고 위험에 뛰어드는 평범한 우리동네 택배기사의 사례를 선정해 공유하고, 소정의 상품을 시상하는 제도도 2013년부터 꾸준히 시행해 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행(善行)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고객 신뢰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다양한 미담 사례 이벤트를 통해 택배기사의 아름다운 선행이 전국을 누비는 1만 7천여 명의 택배기사들의 마음속에 행복 바이러스로 전파되길 기대한다”며 “이를 통해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 전반에 선행 문화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월 14일에 개봉하는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택배기사이자 모범시민상을 받은 주인공이 한 순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몰려 도주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이다.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 등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올해 설 연휴 최고의 기대작이다.
관리자
2018-01-30 09:22:09
국적선사 비정규직 선원 정규직 전환 시급하다
한중카페리항로 전면개방에 대비해서 사전대비책을 서둘러야 한다
임병규 한국해운조합이사장 해양부출입 해운전문지 기자단 인터뷰
故 해옹 배순태회장 1주기 추모 및 제막식행사/비문에‘백절불굴 철석정신’해운사 큰 족적 남겨
이연승선박안전기술공단 이사장 취임 100일 해양부출입해운전문지기자단 간담회
  [기사제보] 한국해양진흥공..
  [기사제보] 세창강백용변호..
  [기사제보] 국회 후반기 원..
  [기자수첩] 임병규이사장에..
  [기자수첩] 오거돈 박남춘 ..
  [기사제보] 인사 적폐청산 ..
  [인사]신임 포항지방해양..
  [인사]해양수산부 인사발..
  [동정]한국선원복지고용센..
  [동정] 해양환경공단, 청..
  [동정]IPA, 김종식-선원표..
  [동정]해양환경공단, 해양..
주소 : (100-193) 서울시 중구 을지로3가 315-4 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3472-0676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