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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고객만족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
번 호
 
등록일
  2019-10-16 16:19:50
글쓴이
  관리자


인천항만공사는 ‘2019년 상반기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선 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 중심 서비스 개선활동 확산을 위해 실시한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법·규정·제도개선 ▴시설 및 환경개선 ▴인적서비스 개선 사례를 접수해 역대 최다인 54건(외부 29건, 내부 25건)이 접수됐다. 접수된 개선사례를 내·외부 심사위원이 심사한 결과, 외부 개선사례 중에는 ‘규제개혁을 통해 자유무역지대 내 외국인 투자 제조공장 설립 무산위기 극복 지원’을 제출한 인천본부세관 황윤경 관세서기보가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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