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퀴네앤드나겔- 고객 단일 접점으로 온라인 플랫폼 myKN 소개
•화물 운송과 계획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탐색, 견적, 예약 및 추적 – 주요 네 가지 기능 보유
•해상 및 항공, 내륙 운송 모두에 적용 되는 고객 셀프 서비스 기능 향상

Kuehne + Nagel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Control Center를 대체하고 모든 온라인 서비스로 연결이 가능한 고객 단일 접점 myKN을 도입할 예정이다. myKN은 탐색(조회), 견적, 예약 그리고 추적 기능은 물론 운송 관리와 사용자 계정 관리까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한 통합 맞춤형 서비스 포탈이다.
Kuehne + Nagel, 새로운 단일 고객 접점으로 myKN 소개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은 고객 중심 서비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떻게 하면 고객이 Kuehne +Nagel과의 비즈니스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마침내 우리는 고객이 화물 운송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myKN을 상호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계속해서 발전시켜 갈 것입니다.“ Kuehne + Nagel International CEO, Detlef Trefzger는 myKN 출시 의의를 위와 같이 밝혔다.
myKN에서는 계정을 등록한 고객이 최근 더욱 확장된 기능을 갖춘 디지털 플랫폼 “SeaExplorer”를 사용하여 운송 가능 여부를 조회할 수 있고 운임 데이터 혹은 중요한 서류를 포함한 모든 상세 운송 정보를 한 눈에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개개인의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는 면에서 물류 시장의 전례 없는 혁신적인 통합 온라인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관리자
2018-12-04 19:35: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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