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8월 25일 기사검색  
  BPA, 「내일채..
  여수해수청, 노..
  여수광양항만공..
  CJ대한통운, ‘..
  머스크, 해상과..
  DHL 코리아, GS..
  전남 고흥~여수..
  해수부, 스마트..
  여수해수청, 어..
  해양진흥공사, ..
  인천시 IPA, 크..
  대한해운, 상반..
  남봉현 사장, ..
  군산해경, 모터..
  KSA 창립70주년..
  오운열해양정책..
  한기준중앙해심..
  김희갑해양환경..
  고병욱,지식사..
  세월호 해난참..
  주성호 전차관..
  삼화회
  청록회
  양띠해양회
퀴네앤드나겔- 고객 단일 접점으로 온라인 플랫폼 myKN 소개
•화물 운송과 계획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탐색, 견적, 예약 및 추적 – 주요 네 가지 기능 보유
•해상 및 항공, 내륙 운송 모두에 적용 되는 고객 셀프 서비스 기능 향상

Kuehne + Nagel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Control Center를 대체하고 모든 온라인 서비스로 연결이 가능한 고객 단일 접점 myKN을 도입할 예정이다. myKN은 탐색(조회), 견적, 예약 그리고 추적 기능은 물론 운송 관리와 사용자 계정 관리까지 모든 것이 온라인으로 가능한 통합 맞춤형 서비스 포탈이다.
Kuehne + Nagel, 새로운 단일 고객 접점으로 myKN 소개
“우리 비즈니스의 핵심은 고객 중심 서비스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어떻게 하면 고객이 Kuehne +Nagel과의 비즈니스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하고 고민합니다. 마침내 우리는 고객이 화물 운송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과정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가능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myKN을 상호 소통과 협력의 장으로 계속해서 발전시켜 갈 것입니다.“ Kuehne + Nagel International CEO, Detlef Trefzger는 myKN 출시 의의를 위와 같이 밝혔다.
myKN에서는 계정을 등록한 고객이 최근 더욱 확장된 기능을 갖춘 디지털 플랫폼 “SeaExplorer”를 사용하여 운송 가능 여부를 조회할 수 있고 운임 데이터 혹은 중요한 서류를 포함한 모든 상세 운송 정보를 한 눈에 빠짐없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개개인의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는 면에서 물류 시장의 전례 없는 혁신적인 통합 온라인 솔루션이라 할 수 있다.
관리자
2018-12-04 19:35:45
고부가가치 항만으로 새로운 일자리 창출/부산항만산업총연합회 처녀 출범식 개최
(제24회 바다의 날 기획특집)연태훼리 ‘푸른돌고래’호 승선취재
박영안KP&I회장, “세계적인 클럽으로 성장 시킬 터”해운기자단과 간담회
정태길 전국선원노련 위원장 은탑산업훈장수상,근로자의 날/노노갈등 종식 연맹 대통합 공로인정
전기정 한중카페리협회 회장 기자간담회/내년도 9월15일한중카페리 항로개설30주년
  [기자수첩] 대저해운,평택/..
  [기사제보] 김기웅예선협동..
  [기자수첩] 해운조합 회장..
  [사설칼럼] 한중 해운회담..
  [기사제보] 캐디는 카트를 ..
  [기사제보] 부산신항 더 이..
  [동정]줄잡이 작업 근로자..
  [동정]강무현 해양재단이..
  [동정]문성혁 해수부 장관..
  [동정]피해자(신고자) 보..
  [동정]한국해양대, 2018년..
  [동정]세이브더칠드런 후..
주소 : (04550) 서울시 중구 을지로14길 8(을지빌딩 6층)
전화 : (02) 2272-0544 / 팩스 : (02) 2266-0954 / 사업자등록번호 : 104-03-27791
개인정보책임자 : 김선옥 팀장 (sea@cargo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