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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 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1902 [사설칼럼] 국제해양 전문 변호사를 통해 사업가를 꿈꾸는 ‘항해사’ [유료]관리자2018-12-12
1901 [기자수첩] 삼중고로 고사위기처해관리자2018-12-06
1900 [기사제보] 부산항을사랑하는시민모임관리자2018-12-04
1899 [사설칼럼] 임병규이사장에게 조합원발전을 기대해본다관리자2018-12-03
1898 [사설칼럼] 동서양 대량화주가 해운산업을 지배한다관리자2018-12-02
1897 [사설칼럼] 국정감사때 단골메뉴로 ‘세월호’ 악령 뒤살아 난다관리자2018-12-02
1896 [기사제보] 부산항 근로자 안전사고 예방 대책 시급하다관리자2018-11-26
1895 [사설칼럼] 국적선해외매각유동성자금확보 [유료]관리자2018-11-25
1894 [기사제보] 문병일전무이사 마린머니컨퍼런스 행사참석 인사말관리자2018-11-06
1893 [기자수첩] 김영춘장관, 해양수산 혁신성장 정책주제 강연관리자2018-10-28
1892 [기사제보] 해운대리점협회가입활성화 호소문관리자2018-10-12
1891 [기사제보] 선원 유족급여는 3개월 내 사망해야 지급되나요?관리자2018-10-02
1890 [기자수첩] 5백톤이하 소형선 보험 최저가 경쟁 입찰 제외시켜야관리자2018-09-30
1889 [사설칼럼] 정태순회장의 慧眼(혜안)있는 안목이 해운업을 살린다관리자2018-09-30
1888 [사설칼럼] 김영춘장관 학연인사로 불만고조관리자2018-09-30
1887 [사설칼럼] 고위 공직자는 오만과 자만심에서 벗어나야 한다관리자2018-09-23
1886 [기자수첩] 임병규이사장 연안조합원 발전 발벗고 나서관리자2018-09-08
1885 [사설칼럼] 선원복지고용센터 換骨奪胎(환골탈태)해야 [유료]관리자2018-09-08
1884 [기자수첩] 김양수차관 행시34기 동기중 乘勝長驅(승승장구)관리자2018-09-08
1883 [기자수첩] 인천/제주간 카페리항로 운항 재개 시급하다관리자2018-09-08
1882 [기사제보] 청와대 국민 신문고에 청원 요지경속 그것이 알고싶다관리자2018-09-06
1881 [기사제보] 승선근무예비역제도, 일반 군복무보다 더 엄격히 통제되고 강화된 제도관리자2018-09-04
1880 [기사제보] 부활하는 기촉법과 법인회생 절차관리자2018-09-04
   
KP&I, 3년내 보험료 1억4천만달러 세계10위,전략물자수송 진흥공사 보증선박 KSA통합 조건
취업에 강한 ‘목포해양대’에 가다,해양분야의 선구자의 길 나선 국립 목포해양대학교
한중항로 카페리선박 국내조선소와 중국조선소 건조 승선체험
지방해운대리점업계 과당경쟁 덤핑요율등 시장질서 난립
(한국해운조합 창립69주년 임병규이사장 특별인터뷰)
  [사설칼럼] 국제해양 전문 ..
  [기자수첩] 삼중고로 고사..
  [기사제보] 부산항을사랑하..
  [사설칼럼] 임병규이사장에..
  [사설칼럼] 동서양 대량화..
  [사설칼럼] 국정감사때 단..
  [동정]김영춘 해수부 장관..
  [동정]김양수 해수부 차관..
  [동정]KMI,「2018 국제물..
  [동정]한국해양대 최석윤 ..
  [동정]제5회 대한민국 청..
  [동정]KIMST‘알리미’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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