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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 호 제 목 작성자 작성일
1892 [기사제보] 해운대리점협회가입활성화 호소문관리자2018-10-12
1891 [기사제보] 선원 유족급여는 3개월 내 사망해야 지급되나요?관리자2018-10-02
1890 [기자수첩] 5백톤이하 소형선 보험 최저가 경쟁 입찰 제외시켜야관리자2018-09-30
1889 [사설칼럼] 정태순회장의 慧眼(혜안)있는 안목이 해운업을 살린다관리자2018-09-30
1888 [사설칼럼] 김영춘장관 학연인사로 불만고조관리자2018-09-30
1887 [사설칼럼] 고위 공직자는 오만과 자만심에서 벗어나야 한다관리자2018-09-23
1886 [기자수첩] 임병규이사장 연안조합원 발전 발벗고 나서관리자2018-09-08
1885 [사설칼럼] 선원복지고용센터 換骨奪胎(환골탈태)해야 [유료]관리자2018-09-08
1884 [기자수첩] 김양수차관 행시34기 동기중 乘勝長驅(승승장구)관리자2018-09-08
1883 [기자수첩] 인천/제주간 카페리항로 운항 재개 시급하다관리자2018-09-08
1882 [기사제보] 청와대 국민 신문고에 청원 요지경속 그것이 알고싶다관리자2018-09-06
1881 [기사제보] 승선근무예비역제도, 일반 군복무보다 더 엄격히 통제되고 강화된 제도관리자2018-09-04
1880 [기사제보] 부활하는 기촉법과 법인회생 절차관리자2018-09-04
1879 [기사제보] 부산항만공사(BPA) 신임 사장 취임에 대한관리자2018-08-28
1878 [사설칼럼] 에어부산의 진정한 지역기업으로 성장 위한 방안마련 촉구관리자2018-08-28
1877 [기사제보] 이제 가덕해상신공항 정부가 답변하라관리자2018-08-27
1876 [기자수첩] 선박입출항법 시행규칙 본격 시행관리자2018-08-22
1875 [사설칼럼] 임병규이사장 운항관리비 20억 추가 확보관리자2018-08-22
1874 [사설칼럼] 한국해양진흥공사 정책 국익을 최우선해야 한다관리자2018-08-22
1873 [기사제보] 부산공동어시장 대표 선출제도 바꿔야한다관리자2018-08-20
1872 [기사제보] 김해공항 국제선 청사 확장 시급하다관리자2018-08-13
1871 [기자수첩] 선박보험료 ‘최저가 공개경쟁입찰제’ 논란관리자2018-08-09
1870 [사설칼럼] 예선업공급과잉논란 [유료]관리자2018-08-03
   
지방해운대리점업계 과당경쟁 덤핑요율등 시장질서 난립
(한국해운조합 창립69주년 임병규이사장 특별인터뷰)
한국선급 디지털 시대 선급의 역할 재정립 의지 천명
엠에스엘테크놀리지, 등부표 분야 작지만 강한 강소기업으로 자리잡아
국적선사 비정규직 선원 정규직 전환 시급하다
  [기사제보] 해운대리점협회..
  [기사제보] 선원 유족급여..
  [기자수첩] 5백톤이하 소형..
  [사설칼럼] 정태순회장의 ..
  [사설칼럼] 김영춘장관 학..
  [사설칼럼] 고위 공직자는 ..
  [동정]울산항, 산업재해 ..
  [동정]유럽 스마트 양식기..
  [동정]한국선급, 2018 국..
  [동정]한국해양대, 시민 ..
  [동정]KIOST-기술보증기금..
  [동정]국내 해양ICT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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